본문 바로가기

메모

MS 핼프 사이트??


보안
IT 전문가들의 시스템 보안을 돕기 위해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보안 도구, 보안 대응 정보, 보안 규정 지침 등입니다. 주요 대응 자료는 PC 안전 바이러스 관련 지원 보안 공지 검색입니다.

Microsoft 기술 자료(KB) 및 How-To
수천 개의 How-To 또는 문제 해결에 대한 문서가 포함된 방대한 Microsoft 기술 자료를 검색해 보십시오.

제품 솔루션 센터
제품별로 정리된 일반적인 문제와 주제를 다루는 단계별 지침 등과 같은 기술 자료가 제공됩니다.

DLL 도움말 및 데이터베이스 검색
DLL 도움말 및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특정 DLL 버전을 설치한 소프트웨어를 확인해 보십시오.

Microsoft 지원 웹캐스트 및 TechNet 웹캐스트
Microsoft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실시간 기술 프리젠테이션을 보고 그 후에는 실시간 Q&A 시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echNet 스크립트 센터
직접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수천 개의 샘플 스크립트와 도구 및 자료를 제공합니다.

뉴스그룹 (영문)
제품, 기술, 기술 지원, 기타 광범위한 주제에 대하여 20,000개가 넘는 뉴스그룹에 참여하십시오.

이벤트 및 오류 메시지 센터 (영문)
설명, 권장 사용자 행동, 추가 지원 및 리소스 링크 등을 받아 보시려면 메시지 소스 및 ID를 입력하십시오.

TechNet 이벤트 저장소 (영문)
지원 문서, 참조 자료, TechNet 이벤트 미디어, 제품 및 기술별로 정리된 요약 자료 등을 제공합니다.

채팅 (영문)
여러 Microsoft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온라인 토의에 등록하거나 채팅 텍스트 아카이브를 검색해 보십시오.

Microsoft 사용자 그룹 가입 (영문)
이 전문 사용자 그룹과 기타 관심사별 특정 그룹을 통해 정보와 지원을 이용하십시오.